복지관안내
관장인사말 목록
관장인사말

“사랑채노인복지관이 어르신들의 마음과 함께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

관장 금유현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은, 2011년 6월 7일 확장이전 개관하였고, 2011년 11월 1일부터는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역사회와 소통과 화합을 절대적으로 추구하는 법인의 비전에 발 맞추어,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도 우리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와 나누고 소통하는 장이 형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또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지역사회가 발전하고 행복에 이르는 길임을 명심할 것입니다.

여러 해 동안 복지관이 나날이 발전하고, 지역과 더불어 새싹이 돋아나는 일들이 더욱 많아지도록 노력했음에도 좋은 결실도 있었고, 시행착오도 있었고, 또한 실망을 안겨 드린 점도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사랑채노인복지관을 든든한 이웃집처럼 여겨주시는 어르신들,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마음으로 자비실천을 해 주시는 봉사자님과 후원자님, 마음가득 희망과 행복을 꽃피우는 사회복지사 여러분들에게 거듭 감사함을 표하고 싶습니다.

새로이 시작하는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일이 참 좋은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할 것을 다짐하여 행복한 마음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경기도 의왕시 복지로 109 내손동 공용청사내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16027)

COPYRIGHT ©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

문의전화

031-425-3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