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게시판
사랑채이야기 목록
사랑채이야기
프린트 목록
사회교육 프로그램 강사간담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하였습니다.
21-07-19 09:48 472회 0건
2021년 7월 14일 (수) 오후 5시,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는 사회교육 프로그램 강사간담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장소는 복지관 3층 방송실에서 줌(Zoom)을 통하여 강사님들과 영상으로 얼굴을 마주하며 소통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 강사간담회에서는 강사님들 간의 간단한 소개와 인사를 시작으로, 2021년 상반기까지의 사회교육 프로그램 현황에 대하여 강사님들과 공유하였습니다.

또한 7월 초, 개강하였던 대면사회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수강생들의 건의사항 및 강사들의 건의 안건을 접수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가졌으며, 추후 사회교육 프로그램을 대면으로 개강할 시에 강사님들께서 협조해주어야할 사항을 재차 공지하도록 하였습니다.

해당 건의사항 및 안건은 복지1팀에서 논의하고 추후 프로그램 진행 시 다시 강사님들께 말씀을 드릴 예정이며, 바쁜 시간 내주시어 강사간담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강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복지1팀은 어르신들이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사회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참 좋은 인연입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린트 목록

경기도 의왕시 복지로 109 내손동 공용청사내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16027)

COPYRIGHT ©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미르디자인

문의전화

031-425-3676